티스토리 뷰

동시다발적 번개


이 사진 찍은사람도 대단하다



대왕오징어 저건 어떻게 먹어야하나



거대한 파도와 함께 등장한 돌고래 아니 돌고래떼 서핑 즐기면서 정말 놀라운 장면을 마주하게 되네요.


배 위에서나 돌고래 나타나는 스팟에서 쉽게 보지못하는 장면인데 서핑을 즐기며 우연히 마주한 기회



한국에만 쩍벌남이 있는줄 알았는데 서양인은 다리도 길어서 가히 상상을 초월 ~~~ 정말 싫겠당



고양이도 뭔가 열심히 배우네요 똑똑하넹



일란성 쌍둥이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성격은 다를 수 있죠.


누군가의 슬픔은 누군가의 기쁨인지 인간의 본성은 속일수 없나봅니다.



해외 독특한 출품작이라는데 예쑬인지 그냥 코네디인지


할아버지 수염 진짠지 의심스럽고 진짜면 정말 존경스럽네요. 아래 아저씨들도 수염 다듬느라 정말 많은 공을 들인것 같네요. 암튼 특이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