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머 룰루

해외에서 유행하는 고상한 셀카놀이

어트랙트썸씽 2017. 9. 16. 08:06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빠르고 쉽게 올릴 수 있는 시대 그래서 셀카는 기본이죠.

 

해외에서는 고상한 박물관에서도 재미있는 셀카놀이를 하네요.

 

 

할아버지 표정이 꼬옥 닮았네요. 갑옷하고 투구만 써도 더 비슷했을텐데

 

아래 사진은 요즘 많이 돌아다니는거죠. 도플갱어가 생각나게 하는데 실제 인물의 어린 모습을 그린것 같네요. 하지만 박물관 작품이고 그린지도 꽤 지난지라 그럴 가능성은 없죠. 그럼 먼 친척정도 될라나 ㅋㅋ

 

 

아래 후덕한 외국인 아저씨는 복장까지 차려입고 아주 작심하고 찍었네요.

 

 

 

왜이리 안쓰러워 보이는지....박물관 그림이 조금 흐릿해서 비슷해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

 

위에 후덕한 아저씨하고 아래 아저씨 친군가 정말 잘 차려 입으셨네 인정....

 

 

 

 

헤어스타일이 많이 닮았네요.

 

아래 아저씨 얼굴이 발그레 붉어진 이유가 뭘까 박물관 그림 보다는 영화 300에 나오는 주인공과 닮았네

 

 

 

 

 

 

오랜만에 보는 미스터빈이네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합성한 사진도 재미삼아 올려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