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일밴드로 대표되는 반창고는 우리 생활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고마운 존재죠. 요리를 하다가 칼에 베일때 아이들 장난 치다가 무릎이 까질때 반창고에 연고를 발라주면 금새 상처가 낫게되죠. 이러한 반창고가 다이어트에도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다고 하여 오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창고 어떻게 발명되었을까


반창고의 대명사는 바로 대일밴드일 겁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밴드 브랜드인데 이곳은 수입업체에 불과하죠. 사실 1회용 반창고는 존슨 앤 존슨에서 근무했던 얼 딕슨이라는 미국인에 의해 발명되었다고 합니다.


신혼초 요리에 서툴렀던 아내가 칼에 손이 베는 모습에 반창고를 만들었다죠. 그가 다녔던 존슨앤존슨은 딕슨의 반창고를 좀더 발전시켜 밴드 에이드라 하여 상품을 출시하였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아내를 향한 진심어린 사랑이 만들어낸 발명품이 바로 반창고입니다.


반창고만 붙여도 정말 효과있을까


이제 본격적으로 반창고 다이어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한방에서 침을 놓거나 뜸을 뜨는 자리를 경혈이라고 합니다. 


오장육부를 통하는 곳이라 쉽게 생각하면 되는데 반창고를 이곳에 붙이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일본에서 한때 화제가 되었는데 배꼽에서 손바닥을 대고 4마디 위치에 바로 경혈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부터 세로로 반창고를 붙이면 끝~~~ 1주일에 2~3회 정도 실시하면 자극된 경혈로 인해 장운동이 좋아지고 소화력도 향상되어 변비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반창고를 붙일때는 밑으로 살짝 잡아 당기면서 붙여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배꼽 아래는 물론 하체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반창고를 이용합니다. 무릎 위로 세손가락 위 허벅지 안쪽에 하나 붙이고 발목에서 네손가락 위에 또다른 반창고를 안쪽 종아리에 붙인다면 혈액순환을 돕고 부종을 예방하며 다리를 좀더 날씬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미역 등 복합추출물인 잔티젠 인체시험 결과 체지방 및 허윙둘레가 감소하고 기초대사량이 증가하였다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이미지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