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년 인기있는 해외 여행지에는 일본 도시가 항상 포함됩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기존 인기 지역은 물론 오키나와 삿포로 나고야 교토 등 여행 목적에 따라 다양한 지역 여행 상품들이 즐비합니다.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상대적으로 비행기값 부담이 덜하고 물가도 국내에 비해 비싸지 않아 쇼핑은 빠질 수 없죠. 돈키호테는 무조건 가야하는 쇼핑몰이 되어버린지 오래... 오늘은 그동안 일본 여행가면서 꼭 쟁겨온다는 의약품들을 추려추러 베스트 7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음 재팬 여행시 참고하세요.

 

1.페어 아크네(여드름 연고)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쓴다고 하여 빠르게 입소문이 뻐진 피부 트러블 연고제가 바로 페어 아크네입니다. 특히 성인들에게 나타나는 여드름에 발라주면 살균작용을 하고 진정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흉터 관리에도 페어 아크네가 사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치약 튜브처럼 생긴 페어 아크네는 24g, 가격은 1500엔대로 2만원이 안되죠. 페어 제품으로 폼클렌징도 후기가 많은데요, 관련 사이트 아래 남겨봅니다.

 

[페어 폼클렝징 가격확인]

 

 

2.무히 패치(모기패치)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탄 호빵맨패치로 불리는 무히패치는 오백원짜리 동전 크기로 모기나 벌레 물렸을때 가여움 제거용으로 효과 만점이죠. 특히 아이들의 경우 가려움을 참지 못하고 세균이 득실거리는 손톱으로 긁어버리는 것을 방지하여 엄마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가려움을 없애주고 물린 부위를 가라앉혀주며 뗼때도 부드럽게 제거 가능합니다. 1갑에 76개 패치가 들어있으며 보통 700엔에서 800엔대 가격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3.카베진(위장약)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장약인 카베진은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상품화되었습니다. 위장에 좋다는 양배추 성분인 MMSC가 있어 있죠. 양배추 5톻에 들어있는 성분이 카베진 하루 권장량이 6정에 들어있다죠.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불편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일본에서 300정에 2천엔 가격이라 합니다. 카베진 이외 일본에서 요즘 뜨는 소화불량에 좋은 소화촉진 신 타카치아가 있다. 식욕부진과 위부,복부팽배감에도 좋다는데, 아래 소개한 곳에서 가격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신 타카치아정 가격확인]

 

 

4.사카무케아(액체형 연고)

 

일상 생활에서 가벼운 상처를 입으면 반창고를 붙이게 됩니다. 하지만 바르는 반창고는 어떨까요? 사카무케아라는 액체형 반창고는 상처 부위에 발라주면 바로 마르면서 투명한 막이 생성됩니다. 방수도 되어 손 상처에 좋은 연고가 될 것 같죠. 

반창고를 붙여서 갑갑함을 느꼈다면 액체형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g인 사카쿠케아는 600엔대의 가격으로 우리돈 6천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5.로이히츠보코(동전파스)

 

이제는 어르신들이 찾아 나선다는 일명 동전 파스인 로이히츠보코는 스테디셀러 의약품입니다. 근육통, 타박상, 관절통, 어깨결림 등 다양한 부위에 쉽게 붙일 수 있고 작지만 강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지속시간이 길며 냄새도 강하지 않아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좋습니다. 일본에서 600엔에서 700엔대에 판매됩니다. 아요이패치(동전파스)도 양대산맥으로 평이 좋은데, 아래 가격과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아요이패치 가격비교]

 

 

6.네츠사마 시트(해열시트)

 

아이들 열날때 해열제 많이 먹이지만 네츠사마 시트로도 미열을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3세에서 초등학생이 사용가능하며 최대 8시간 지속되며 체온을 2도까지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 예민한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말랑말랑한 약산성 시트며 맨틀 성분이 나와 몸의 열을 내린다고 합니다.

 

 

7.메구리즘(수면안대)

 

잦은 야근, 업무 강도로 인해 피로한 현대인들을 위해 잠시 피로 회복을 위한 메구리즘도 일본에서 인기 상품이죠. 로즈향, 유자향, 카모마일향, 라벤더향,유칼리툽스,무향 6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절취선을 뜯어내고 귀에 걸어주고 10분간 감싸주면 됩니다. 편안한 쇼파에 앉아 메구리즘을 착용하면 40도씨의 따뜻한 열이 눈과 눈가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이상 일본 가서 사기 좋은 약 제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외 최근 쟁겨오는 일본 다른 약제품도 아래 간단히 소개해드리고 이번 포스팅 마치도로 하겠다.

 

[신 네오 비타민 EX]

일상에 피곤한 직장인이라면 평소 눈이나 어깨 허리가 불편한 많이 느꼈을 것이다. 근육의 피로나 신경의 압막 그리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비타민 B1, B6, B12가 함유된 신 네오비타민EX 추천드립니다.

 

[치쿠나인B정-비염약]

9가지의 생약성분이 함유되어 축농증, 만성비염에 좋고 코 염증도 완화해 줍니다. 일정기간 복용시 숨쉬기가 편해졌다는 한국 후기도 많습니다.

 

[뷰락쿠-변비약]

네이버에서도 검색시 바로 나오는 뷰락쿠 변비약은 이미 많은 후기로 정평이 나 있는 일본약입니다. 생각보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배에 가스도 차고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뷰락쿠로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