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엔터테이먼트 2NE1 이후 신예 걸그룹의 등장은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YG 프로듀서인 테디는 제니 리사 지수를 한 명씩 공개하였고 마지막으로 메인 보컬을 소개하였죠. 바로 로제...

나이에 어울리지 않은 소울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주인공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팔로워 천만명이 넘는 핫한 그녀와 관련된 이야기들 여기서 총정리해볼게요.



블랙핑크(BLACKPINK) 로제 국적


한국 이름은 박채영이며 로잔느 박(Roseanne Park)인 블랙핑크 로제...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1997년에 출생(올해 23살)하여 어린 시절은 주로 호주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모두 한국 분이며 로제는 대한민국과 뉴질랜드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다네요.

400대 1 오디션 합격자



2012년 YG엔터가 호주에서 개최한 오디션에서 14살 로제는 뛰어난 가창력을 보이면서 400대 1의 엄청난 경쟁률에서 YG의 멤버로 합격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4~5년간의 연습생 이후 블랙핑크로 세상에 얼굴을 알리게 되었죠.


뛰어난 가창력


블랙핑크의 메인보컬이 로제인건 다들 아실겁니다. 음색 여신으로 불리는 로제는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에서 선배 가수 태양의 '나만 바라봐'를 자신의 음색으로 표현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기타 연주도 수준급이라고 전해지네요.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지드래곤 피쳐링



2012년 지드래곤 미니앨범에 수록된 '결국' 피처링에 참여한 14살 여가수가 블랙핑크 로제였다는 사실이 새삼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YG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피처링을 그것도 데뷔 전에 할 정도니 실력을 가진 보컬이었음에 분명합니다.

복면가왕 서커스걸



복면가왕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팝송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로제는 서커스걸로 그 존재감을 다시 드러냈죠.



유영석은 목소리가 좋고 세련된 감성을 갖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주인공 캐릭터에 어울리는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고 호평하기도 하였습니다.


로제 몸매



블랙핑크 로제와 항상 따라다니는 연관 검색어가 바로 몸매입니다. 

제니 로사 지수 블랙핑크 멤버 모두 훌륭한 마스크와 몸매를 지니고 있는데, 로제는 163cm 허리가 19인치라 거의 독보적이라 하네요. 



사실 19인치 개미허리는 팬들의 짐작이었고 방송에서 24인치라 밝히긴 했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