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초등학생들의 꿈 중 하나가 바로 유튜버입니다. 

크리에이터라고도 하는데 개인 방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영상을 올리고 일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애드센스라는 광고를 활용할 수 있어 수익창출이 가능해집니다. 그래서 인기 유튜버들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데 그중 영국남자 조쉬는 실제 영국인이지만 한국 문화를 영국에 소개하고 한국인과 결혼하고 한국어가 유창하여 국내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짠내투어, 아내의맛 등 방송에도 소개된 조쉬 그는 누구인지 좀 더 알아볼까요?


둘이 합쳐 400만명



영국남자 조쉬 옆에는 항상 미모의 여성이 함께 합니다. 바로 조쉬의 부인인 국가비인데요, 박민영을 닮은 연예인급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요리연구가인 그녀는 요리서바이벌을 벌이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한 실력자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의 레시피를 보여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독자가 82만명에 이릅니다. 조쉬가 약 300만명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으니 둘이 합쳐 400만명은 곧 달성될 숫자로 보이네요.



그녀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 스페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청소년기에는 미국 프랑스에서 학교를 다녔다니 합니다. 일찍이 유튜버로 활동한 두사람은 유튜브가 주최한 행사에서 자연스레 만나 자신의 열애 사실을 온라인상에 공개적으로 밝혔고 장거리 연애 후 결혼까지 ... 유튜브가 두 사람의 연결고리임에 틀림없네요.



조가비 부부의 일상 공개된 아내의 맛



요즘 방송 섭외로 바쁜 조쉬와 국가비 부부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결혼 3년차 신혼생활을 공개하였습니다. 영국 런던에 마련된 넓은 집에는 전용 스튜디오, 아기자기한 가구와 소품들은 물론 아침잠이 많은 조쉬를 애교로 깨우는 국가비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죠. 역시 유튜브 스타 부부답게 카메라 앞에서 전혀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움을 뽐냈는데 그럼 조쉬의 유튜브 주로 어떤 내용인지도 아래에서 살펴볼까요.

스타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



생김새는 전형적인 영국 남자지만 입을 열면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여 국내 팬미팅이 열릴 정도로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는 남자. 짐 캐리의 모습까지 담고 있어 그의 유튜브 동영상 업로드가 기대되는 남자. 바로 조쉬인데요, 영국 런던 현지에서 한국 음식을 맛본 영국인들의 다양한 반응을 업로드하고 한국의 구석구석을 캡처하여 한국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고 있죠. 



사실 그의 유튜브 시작은 한국어 때문이었습니다. 고려대 어학당을 다녔는데 한국어를 잊지 않고 사용하고 싶어 한국말로 자신을 소개하는 등 동영상 제작에 들어간 것이 지금의 영국남자 조쉬를 만들었죠. BBC 방송에 초청되어 불닭볶음면 도전기가 언급되었죠. 영국남자 유튜브엔 그의 친구들이 감초 역할을 하는데, 조엘, 올리, 테드가 있어서 소재도 다양해지는 것 같더군요. 앞으로도 재미난 영상 오래도록 올려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