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트립에서 김소은과 헝가리를 방문한 한 여배우 첨에는 낯선 얼굴이었지만 볼수록 매력적인 참 착한 인상을 지울 수 없었는데... 

요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예능은 물론 복수가 돌아왔다의 여주인공 등 자주 얼굴을 비추는 조보아... 그녀가 가지고 있는 연관 검색어를 바탕으로 꾸며보았습니다.


우월한 유전자 가족



조보아가 출연한 백원의 골목식당에서 낡은 사진 한 장이 소개되었습니다. 어라~~ 조보아랑 판박인데 그려~~ 바로 조보아 엄마 사진이었죠. 이 사진 한장으로 조보아 성형설은 없던 일로~~



게다가 조보아의 어린 시절의 모습, 그리고 여동생도 미인, 남동생도 꽃미남 ... 유전자 우월한 집안~~ 모태 미인임에 분명합니다. 참고로 아빠는 치과 의사라는데 미인들에 둘러싸여 사는 조보아 아부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 봅니다.



승무원을 꿈꾼 대학생

조보아는 배우자가 되기 전 승무원을 꿈꾼 평범한 대학생이었습니다. 한서대 항공과에 진학하였는데 이후 연기자가 되고 싶다면서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단아한 이미지인 조보아 승무원이 되었어도 정말 인기 만점이었을 텐데요~~



연관 검색어 몸매 및 나이



아빠 엄마의 우월 유전자만 받고 태어난 조보아라 그녀의 연관 검색어로 몸매가 항상 따라다닙니다. 연예계에서도 조보아는 몸매 좋은 스타로 정평이 나있죠.



1991년생인 조보아는 올해로 29살입니다. 키가 163cm로 비율이 좋고 몸매가 좋아 좀 더 커 보이긴 하죠.



영화 가시는 250대 1의 경쟁률에서 당당히 주연을 꿰찬 조보아의 노출 신으로도 유명한 서스펜스 멜로 영화입니다. 장혁과 열연을 펼쳤지만 흥행은 대실패 쩝.... 이 영화를 통해 조보아의 몸매가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다죠.



온주완 열애 및 결별



2014년 잉여공주 드라마를 통해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온주완과 조보아는 2015년 공개 열애설을 인정하며 한때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는 등 스타 커플로 모든 이의 부러움을 받았죠.



하지만 2017년 초 두 사람의 결별설이 보도되었죠. 결별 이유는 사적인 부분이라 밝히지 않았지만 지금도 누군가와 사랑하고 있지 않을까 조심히 점쳐봅니다.

조보아 유승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로 조보아는 유승호와 함께 주연 역할을 하였습니다. 복수 역을 맡은 유승호의 첫사랑이 바로 조보아인데 실제로 조보아 2살 많은 연상이랍니다. 



드라마 상에서 두 사람의 옥상 위에서의 첫키스가 매우 인상적이었죠.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여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