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슨 모모아와 엠버 허드가 주인공으로 활양한 영화 아쿠아맨이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거두면서 DC 코믹스 히어로들이 재주목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배트맨 슈퍼맨을 비롯하여 원더우먼이 바로 그 대상인데요, 앞으로 저스티스 리그 파트2, 원더우먼2인 원더우먼 1984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죠. 특히 영화 원더우먼은 국내에서 개봉하여 216만명의 관객을 동원하였고 케이블방송을 통해서도 종종 방영되기도 합니다. 영화 속 여전사로 나오는 원더우먼 갤 가돗은 실제로 군대를 다녀왔다는데 노출 분노의 질주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가 따르는 그녀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갤 가돗 실제로 군대 다녀온 사연


이스라엘은 인구수가 천만 명이 되지 않지만 중동에서 일어난 각종 전쟁에서 빠지지 않는 나라다. 그래서 이스라엘 국적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군대를 가야 하죠. 여자라도 국방의 의무가 있고 2년에서 2년 반의 군 생활을 합니다. 원더우먼 갤 가돗은 이스라엘 출신이며 미스 이스라엘에서 우승을 한 모델 출신 배우랍니다. 그래서 그녀도 고등학교 졸업 후에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군에서의 경험이 여전사 원더우먼으로 연기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겠죠.



갤 가돗 남편 및 딸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19세에 미스 이스라엘에서 우승을 거머쥔 갤 가돗은 이후 다양한 모델 활동을 지낸 워너비 몸매를 가진 할리우드 배우입니다. 게다가 유부녀라는데 이미 딸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남편은 야론 바르사누로 부동산 재벌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로사누 형제가 소유하고 있던 호텔을 억만장자에게 2천 600만 달러에 판매하기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2006년에 이스라엘에서 만난 두 연인은 2008년 결혼을 하였고 2012년에 첫째딸 마야를 2017년에 둘째가 태어났죠. 할리웃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사람 중 한 명인 갤 가돗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네요.



갤 가돗 출연작


그녀가 대스타로 발돋움한 것은 원더우먼이었지만 그전에 분노의 질주, 트리플9 등 다양한 작품들이 디딤돌이 되었음에 분명합니다. 구찌 향수 브랜드인 뱀부(BAMBOO)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한 그녀는 원더우먼 역할을 소화해 내기 위해 킥복싱, 검술, 쿵푸, 격투기 등으로 매일 수시간씩 시간을 투자한 노력파 배우이기도 합니다. 




변호사를 꿈꾼 미녀


사실 갤 가돗은 어린 시절 꿈이 바로 영화배우도 모델도 아닌 변호사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군 제대 이후 로스쿨에 입학하였고 변호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을 하였다는데, 그녀의 미모에 주변에서 가만두지 못했죠. 결국 영화 오디션 등을 보면서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 지젤 역할을 맡으면서 할리웃에서 주목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분노의 질주 4,5,6편에서 조연급이었지만 위험한 액션씩도 직접 소화할 정도로 그녀의 투혼은 대단했죠. 원더우먼까지 맡으면서 그녀의 여전사 이미지는 이미 과거 안젤리나 졸리의 명성을 넘어서는 것 같네요.



갤 가돗 노출?


원더우먼 갤 가돗의 연관 검색어 노출이 된 이유는 뭘까요? 바로 원더우먼에서의 그녀의 의상이 가장 큰 원인을 제공하는 것 같네요. UN 명예대사에 임명되었던 갤 가돗은 돌연 해촉되었는데요, 원더우먼에서 폭력성과 몸매 노출 등이 이유였다죠. 




주먹왕 랄프2 출연?


전세계적인 흥행을 거두었고 14명의 디즈니 공주들 등장으로 화제가 된 주먹왕 랄프2에서 그녀는 생크라는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아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걸크러쉬 매력을 지닌 생크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딱 갤 가돗이여야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영화 중간중간 카카오와 다음 회사 로고도 소개되었다는데 영화 속에서 한번 숨은그림 찾기 해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